HOME관리자 최근게시물사이트맵



열린마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   열린마당  >   자유게시판
   
  저도 국뽕입니다만.
  글쓴이 : 저도     날짜 : 20-05-22 01:37     조회 : 6    

저도 국뽕입니다만.



제가 원래 글은 잘 남기지 않는데 이렇게 큰 커뮤니티에, 우리나라 정치에 좌우가 잇는지는 모르겟지만, 좌쪽에 무게 중심이 잇는 커뮤니티에, 그래도 어떤 생각들을 하고 계신지 해서 글 남겨봐요. 


요즘 코비드19에 대한 문정부의 적절한 대응과 함께 방역체계, 의료시스템, 국민들의 호응으로인해 국뽕이 늘어가고 잇는 추세지요. 저도 파란당 지지자 입니다. 


그런데 제가 궁금한것이 잇어서요. 요즘 이곳의 글을보면 무조건 우리나라의 방역체계, 사회적거리두기만 칭친하고, 다른나라의 의견들은 마치 그들이 미개인인듯 글을 쓰시더라고요. 그 나라들이 대체로 서양국가들이고요, 미국과 유럽국가들. 저도 정말 우리나라 국민들이 잘하고 잇고, 이정도 확진자에 아런 사상자는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헌데 이런 생각은 어떤가요? 역사적으로 무언가 두려워 그것을 하지 않앗다면 세상이 지금처럼 발전햇을까요? 죽든말든 다 하자는건 아니고요. 그냥 그들은 다른겁니다. 죽는것보다 움직이고 사는게 중요한거죠. 제가 술을 마셔서 글이 두서가 없네요. 


 








   


Copyright ⓒ 머릿돌 은혜원. All rights reserved.
충북 증평군 증평읍 율리 168번지  |  Tel:(043)838-4057, 838-7023  |  Fax:(043)836-5439